[제주교통복지신문 김도형 기자] 계절가전 전문브랜드 넥스코의 에어 BLDC 써큘레이터가 6월 무더위를 맞이해 특가 기획전이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넥스코 에어 BLDC 써큘레이터 선풍기는 21년 완판 이후 재출시된 제품으로 10인치, 12인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사이즈에 따라 날개의 개수, 바람 거리 등에 차이가 있다. 또한 고급 BLDC모터를 사용한 저소음, 고효율 제품이다.
넥스코 써큘레이터 10인치 제품은 3엽의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바람 거리 최대 15m의 강한 직선풍을 내보내 효율적인 공기 순환을 돕는 제품이다. 12인치 제품의 경우에는 9엽의 날개를 통해 높고 넓은 바람을 내보내는 만큼 높은 천장을 가지고 있는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두 사이즈 제품 모두 32단의 세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하고, 일반풍·자연풍·수면풍 3가지 바람 모드 선택이 가능하다.
넥스코 에어 써큘레이터 선풍기는 21dB의 최저 소음으로 수면 중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리모컨이 있어 먼 거리에서도 풍속, 풍량, 회전 등 설정 변경이 가능하다. 타이머 기능으로 꺼짐 시간 예약이 가능하고, 제품 전원 차단 시 헤드 부분이 자동으로 중앙 정렬된다.
업체 관계자는 “리뷰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