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블랙홀더킹은 네이버쇼핑 라이브 전체 1위 기념을 맞아, 오는 30일 월요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 블랙홀 음식물처리기는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방송 시간에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포함해 약 20% 할인과 더불어 삼성 비스포크 그릴프라이 전자레인지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한, 포토 리뷰 작성 시 누구나 전부 이마트 상품권 1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인증 댓글이벤트에 참여 시 리앤쿡 인베이언트 칼 5종 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블랙홀더킹 음식물분쇄기는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음식물 처리기 최초로 동시간대 라이브 전체 상품 중 1위를 달성하며 1시간 만에 시청자 수 5만명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또한 음식물처리기 부문과 음식물분쇄기 부문에서 단독 1, 2위를 기록하며 블랙홀더킹 완판이라는 압도적인 판매량을 선보였다.
업체 관계자는 “쇼핑 라이브 1위 및 완판을 기록하게 돼 고객님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쇼핑라이브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으로 더운 여름 음식물 쓰레기 처리로 고민이신 분들께서 많은 혜택을 받으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홀더킹 미생물음식물처리기는 가정에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타 불법 분쇄기와는 다르게 제품 자체의 우수한 기술력과 각종 특허를 보유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2차 처리기 없는 “최신 6세대 일체형 분쇄 후 미생물처리 방식의 합법 제품”으로써, 일반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우리나라는 싱크대에 장착하는 싱크대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이 들어가야지만 합법이다.
우리나라 최고 초고속 7000RPM의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한, 블랙홀 싱크대 음식물처리기의 음식물 쓰레기 처리 용량과 속도를 모두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또한 1차 초미세하게 분쇄된 음식물을 한 번 더 2차로 특허 미생물을 이용해 분해 녹여서 액상으로 배출시키는 제품으로 배관의 막힘 및 역류가 없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별도로 음식물 쓰레기를 직접 꺼내어 버리는 번거로움이 없는 제품이다.
블랙홀더킹 음식물 쓰레기처리기는 음식물을 넣고 뚜껑을 덮어야 자동 작동되는 뚜껑 센서 자동화 안전한 방식이다. 발판이나 리모컨으로 작동시키면서 음식물을 집어넣는 위험한 방식은 손 다치는 사례가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이러한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고성능 안전장치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블랙홀 음식물처리기는 오는 30일 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