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국내 전자피아노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대표 도상인)이 프리미엄 연주용 전자피아노 DT100 옥션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DT100은 프리미엄 연주용 디지털피아노로 어쿠스틱 피아노 건반의 연주 느낌을 재현한 해머액션 건반과 최대 256동시발음의 1Gbit의 고용량 사운드 샘플링 데이터를 내장하고 있다.
또한 4가지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를 포함한 뛰어난 품질의 다양한 음색이 포함돼 있으며, 피아노 어시스트 기능을 통해 활용연주를 즐길 수 있다. 최신형 제품답게 블루투스 기능 탑재로 스마트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본격 연주용 전자피아노인 DT100은 품질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불필요한 화려함을 배제해 피아노 본연의 가치인 최적의 음질과 터치감을 구현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번 옥션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하는 특별 판매 행사로, 행사 기간 옥션에서 DT100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기본 헤드폰 외에 헤드폰과 2인용 피아노 의자, 전자피아노용 러그 등 풀 패키지 사은품을 증정하며, 가정의달 맞이 특별 사은품으로 뉴에이지 악보집을 증정한다.
다이나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 판매로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디지털피아노를 구입할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