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치교치밥&치킨’이 선착순 10팀 대상 특별 창업 혜택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치교치밥&치킨은 바베큐치밥, 치킨 메뉴를 주력 판매하는 치킨 프랜차이즈다. 이 브랜드는 시그니처 메뉴 △치교플래터 △치교 바베큐치킨 한 마리 △치교 콘치즈치밥 △치교 바베큐치밥 △치교 불닭치밥으로 메뉴 경쟁력을 강화했다.
주로 저녁 장사에 치중하는 기존 프랜차이즈와 달리 점심, 저녁 매출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 가맹점주는 점심에 바베큐치밥을 위주로 판매하고, 저녁에는 가성비 바베큐치킨을 함께 판매해 시간대 관계없이 더블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최근 전국 200호점을 달성한 ‘치교치밥&치킨’은 자사의 소자본 창업 경쟁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선착순 10팀 한정 특별창업 혜택을 선보였다.
선착순 10팀에 선정된 신규 가맹점주는 치킨집 창업 시 배달형과 매장형 두 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배달전문점의 경우 가맹비, 교육비, 마케팅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인테리어 자율 시공, 주방 집기, 용품 자율 선택도 가능하다. 성공적인 치킨배달전문점 운영을 위한 배달앱 컨설팅, SNS 온라인 홍보 서비스도 지원되며 샵인샵창업의 경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10년 넘게 국내외 5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본사 아이언가이즈는 코로나 위기 극복, 가맹점-본사의 상생 협력을 위해 신규 가맹점 선착순 10팀에 멀티 케어 방문 프로그램, 전문 SV 오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외식시장도 활기를 되찾고 있는 가운데, 예비가맹점주를 위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