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슬기 기자]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티몬 디지털페어’ 행사를 통해 빔프로젝터 ‘LG시네빔’의 주요 인기 모델에 대해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티몬 ‘시네빔 모음전’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LG시네빔의 가성비 높은 미니빔프로젝터 PH3N, PH510PS, PF50KS와 FHD 빔프로젝터 PF610P, 고화질 4K 빔프로젝터 HU70LA, HU70LS, HU810PW, HU85LA까지 다양한 인기 빔프로젝터 제품들을 최대 17% 할인과 함께 2% 적립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시네빔의 레이저 4K 빔프로젝터 신제품 HU715Q, HU710PW는 고화질과 편의성을 모두 갖춘 빔프로젝터로 LG전자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webOS 6.0을 적용해 현존하는 모든 OTT에 대해 재생이 가능하며, 최대 15포인트 화면 맞춤을 지원한다.
HU715Q 모델은 초단초점 방식을 적용한 제품으로 손바닥 한 뼘 거리 앞에서도 100인치의 초대형 화면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코튼 화이트 색상의 본체 디자인에 전면부에는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사의 프리미엄 텍스타일 소재를 적용했다.
HU710PW 모델은 4K UHD 제품으로 투사형 방식과 함께 자동 밝기 최적화 기능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화질로 영상 시청이 가능하다. Iris 모드를 통해 자동 밝기 세팅이 가능하며, 영상의 밝기에 따라 광원의 밝기를 자동 조절해 영상에 맞는 색감이 자동으로 구현되기도 한다. 트리플 화면 조정 기능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원하는 위치에 투사할 수 있어 공간에 제약이 없다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원작의 의도를 그대로 전달하는 필름메이커 모드로 풍부한 색감을 구현할 수 있어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이다.
PF50KS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탁월한 성능, 심플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으로 LG 스마트TV에 적용되는 웹 운영체제(webOS 3.5)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POOQ, TVING 등 풍부한 OTT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