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온라인 편집숍 이큐엘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뮤지션 meenoi와 함께한 인사이더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큐엘의 인사이더 캠페인은 우리가 지금 주목할 만한 남다른 취향을 가진 인물에 대해 조명하며,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통해 다양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에 대해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12번째 인사이더로는 패션과 음악 신을 넘나들며 재기발랄한 매력을 보여주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아티스트 ‘meenoi’가 함께했다.
MZ세대 사이에서 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meenoi는 이큐엘과 함께 ‘아티스트 meenoi의 비밀상담소’를 테마로 음악과 패션에 대한 고민을 풀어놓으며 진지한 카운슬러로서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아울러 이큐엘은 인사이더 캠페인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일부터 오는 5월 10일까지 추첨을 통해 무선 헤드폰 ‘에어팟 맥스’ 3인, ‘EQL 10000마일리지’를 50인에게 증정하는 영상 퀴즈 이벤트와 ‘요즘 고민’을 댓글로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50인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큐엘 마케팅 관계자는 “솔직 담백한 매력을 가진 뮤지션 meenoi가 자신만의 컬러로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캠페인”이라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큐엘의 인사이더 캠페인과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QL STORE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