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IT 가전제품 제조사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봄철을 맞아 로봇청소기 ‘트윈보스 S9 PRO 마스터’의 포토후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엠지텍은 오는 5월 1일까지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내에 S9 PRO 마스터를 구입하면서 구매처, 블로그, SNS 중 한 곳에 포토후기를 작성하고 엠지텍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기본 3개가 제공되는 더스트백을 3개 더 받을 수 있어 최대 3년간 사용할 수 있다.
엠지텍의 S9 PRO 마스터는 사람이 바닥을 걸레로 닦는 동작을 Y자 물걸레 기술로 재현한 로봇청소기로, 먼지 청소는 물론 물걸레 청소도 수행하는 전천후 청소기로, 2022년형 S9 PRO 마스터 로봇청소기는 기존보다 2.5배 큰 5L 용량의 먼지통을 적용해 최대 90일 동안 먼지통을 교체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최신 LDS 센서와 dToF 3.0 센서를 적용한 S9 PRO 마스터는 청소할 공간을 짧게는 0.1m, 길게는 10m 단위로 측정해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게 청소를 수행한다. 공간을 수동으로 설정하지 않아도 S9 PRO 마스터가 자율주행으로 방을 돌아다니며 거실과 방을 인식해 맵으로 저장한다. 날짜별로 저장할 수 있고, 시간과 공간, 금지구역 등을 디테일하게 설정해 청소할 수 있다.
S9 PRO 마스터는 450ml 용량의 먼지통과 300ml 용량의 일체형 물통을 탑재했고, 청소가 끝나면 자동으로 먼지처리기가 처리한다. 물청소 시에는 분무량을 조절해 300ml의 물로 최대 150분 동안 물청소를 수행할 수 있다. 먼지를 쓸어담는 메인브러쉬는 전작보다 더 길고 두꺼워져 먼지를 효과적으로 쓸어 담을 수 있으며, H14 등급의 헤파필터가 적용된 S9 PRO 마스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도 99.99% 차단할 수 있다.
한편 엠지텍은 새봄맞이 혜택으로 S9 PRO 마스터를 15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제품 구매 시 먼지처리기와 필터 2개, 더스트백 3개, 사이드브러쉬 2개, 초극세사 패드 2개 등 소모품 세트를 증정하고, 포토후기와 블로그/SNS 후기를 작성하면 20만 원 상당의 무선이어폰을 증정한다.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100만 원 상당의 사운드바 Q9900 PRO를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