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캠핑 인&아웃도어 브랜드 키노코는 유행보다는 도시와 자연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라이프스타일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2022 S/S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클래식, 트렌딩, 믹싱, 재미있고 흥미로운 것과 같은 우리의 주요 아이디어를 표현하기 위해 2022 S/S 신제품을 출시해 디자인, 실용성, 기능성을 중점으로 제작했고,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콘셉트를 지향하고 있다.
또한 2022 S/S 신제품은 △늑대 CVC 맨투맨 △늑대 맨투맨 △드로스트링 맨투맨 △스토리지 티셔츠 △늑대 티셔츠로 총 5종이며, CVC 소재의 맨투맨, 코튼 16수 진행한 티셔츠로 옷의 늘어남 방지와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도록 덤블 가공처리를 했다.
한편 키노코는 2022 S/S 신제품을 온라인 홈페이지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상관없이 15만원 이상 구매 시 ‘키노코 시에라컵+파우치’를 증정하는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캠핑 기어·의류 판매는 LQL에서 진행하고 있다. 플래닛라이프를 포함해 아웃도어 편집샵인 나인패치 게러지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키노코는 우리의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이며,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해 고객과 즐거운 일상을 기록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