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방송인 박은지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8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 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박은지는 2005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로 데뷔했다. 이후 ‘SNL 코리아 시즌4’,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 ‘웰컴 투 돈월드’, ‘세바퀴’, ‘강적들’, ‘뷰티스타그램’, ‘한류스타 리포트’, MBC 런던 올림픽 하이라이트 MC, ‘박은지의 파워 FM’ DJ 등 시사, 뷰티, 패션, 스포츠를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더불어 박은지는 특유의 뷰티 노하우와 센스를 살린 SNS 콘텐츠들을 꾸준히 업로드하며 대중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도 활약 중이다. 이에 방송인으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박은지가 앞으로 선보일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박은지와 한 식구가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자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박은지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김효진, 김준희, 이유빈, 조수연, 김세희, 한초임,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지수원, 조련, 전진기, 오현지, 황태광, 한수연,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민영, 김은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한소은, 권영민, 박신우, 홍준기, 이금주, 당구선수 한주희, 골프선수 조아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