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배우 박보경이 tvN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출연한다.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 여자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으로 현실감 가득한 세계관을 만들어낸 홍종찬 감독과 ‘수상한 파트너’,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오가는 탄탄한 극본을 보여준 권기영 작가가 손잡은 작품.
극 중 박보경은 주인공 은계훈(여진구 분)의 어머니 장미숙 역으로 활약한다. 늘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온 장미숙은 어느 날 돌이킬 수 없는 사건을 맞이하게 된다.
박보경은 “여진구 배우와는 드라마 ‘괴물’ 이후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작품이라 무척 설렌다. 결이 잘 맞는 배우라고 생각하고, 이번 작품을 통해 특별한 모자의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깊은 정서적 공감을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앞서 박보경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심판’에서 어린 아들을 잃은 어머니의 가슴 아린 ‘단장지애(斷腸之哀)’를 절절하게 표현해내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울렸다. 이 외에도 웹드라마 ‘그림자 미녀’,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괴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