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매거진 ‘싱글즈’가 영화 ‘모가디슈’,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로 탄탄한 연기력이 입증된 ‘대세 배우’ 구교환과 프리메라의 새로운 옴므 제품 ‘맨 인더핑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구교환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그리고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또 한 번 레전드 화보를 갱신했다.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바꿔주는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의 모델이 된 구교환은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이번 화보에서 그는 블랙 수트와 화이트 셔츠로 시크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매력을 담아냈다. 특히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며 뷰티 브랜드 모델다운 클래스를 입증했다.
그는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제품들은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줘 탄탄한 보습막이 피부를 감싸는 느낌이 들어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라며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의 비결로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제품을 꼽았다.
한편 구교환은 배우 신현빈과 함께 호흡을 맞춘 4월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를 시작으로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영화 ‘탈주’에 캐스팅되어 2022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풍부한 표정과 몰입도 높은 연기력으로 언제나 대중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 또 한 번의 리즈를 갱신할지 기대를 모은다.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롱런하고 있는 배우 구교환의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4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