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윤서령이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 메인 MC로 합류한다.
16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윤서령이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메인 MC로 발탁됐다.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달콤언니로 활약할 윤서령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통해 문화와 정보를 배우는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윤서령은 4월 5일부터 매주 달콤언니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그는 윌로, 김규나와 훈훈한 케미를 뽐내며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으로 첫 예능 MC에 도전한 윤서령은 “첫 녹화부터 긴장했는데 제작진분들이 잘했다고 말씀해 주셔서 힘을 얻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의 역대 MC 달콤언니로 에버글로우 이유와 아이즈원 출신 최예나,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 클라씨로 데뷔한 명형서 등 많은 아이돌 스타들이 거쳐 갔다. 대세돌 MC 계보를 잇게 된 윤서령은 통통 튀는 예능감은 물론, 센스 넘치는 진행력으로 방송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한편, 새 싱글 ‘나비소녀’ 발매 후 맹활약 중인 윤서령은 4월 5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되는 SBS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서 만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