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강석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학생 개인별, 과목별, 단계별 학습 상태를 고려한 팖 2022 시스템 기반으로 수업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해당 교육 커리큘럼은 정규수업과 과목별, 수준별 선택 수업을 병행해 개인별 취약 부분에 대한 보완학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양지비상에듀는 프라임 자기주도 학습을 도입해 학생 개인별 현재 상태에 따라 복습, 예습, 질의응답 등을 제시하고 올바른 공부 방법을 지도하며, 각 멘토링 담임제가 있어 △과제물 검사 △학습계획표 △목표달성 △생활 및 관리를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특히 수학 위주 수업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수준별 정규수업과 약점에 대한 선택 수업을 소그룹으로 구성해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본 수업을 통해서 개념 및 문제 접근이 어려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 5명 이내의 클리닉 특강을 실시해 배운 내용을 성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지도한다.
더불어 매일 국어, 영어, 수학 교과 담임별 밤 10시 20분까지 정해진 순서에 따라 궁금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도록 일대일 개별 질문지도 시간을 제공해 이해되지 않는 문제 유형을 넘어가지 않도록 관리한다.
또한 15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어, 영어, 수학 과목별 성적관리와 상담을 진행해 성적에 따른 적합한 입시 전형과 전략을 제시하는 수시 및 정시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편 핸드폰, 이성 교제 등 학업 외적 요인들에 대한 차단을 강화해 학업에 집중을 할 수 있는 면학 분위기를 조성뿐만 아니라 수험 생활에서 오는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열정 심리학 특강을 실시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