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이하이가 ‘사운드트랙#1’ 음원을 통해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건넨다.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아홉 번째 음원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 거야’는 감각적인 편곡과 계절의 감성이 느껴지는 미디엄 템포의 사랑 노래다. 이하이는 사랑의 시작에 서 있는 연인의 마음을 소울풀한 보이스로 표현했다.
앞서 ‘사운드트랙#1’ 음원으로 발매된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 게 아니래요’,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를 작곡한 프로듀서 DOKO(도코)와 신예 이기환 작곡가가 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해당 곡은 봄의 포근함과 따뜻함, 사랑하는 사람과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 다채롭고 리드미컬한 악기들이 이하이의 독보적인 음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1’은 기존 드라마에 음악 요소를 많이 가미한 로맨스 뮤직 시네마다. 20년 지기 절친한 친구로 지낸 여자와 남자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내용을 담으며, 4부작으로 구성된다.
화이트데이에 잘 어울리는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사운드트랙#1’의 아홉 번째 음원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 거야’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