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가수 권은비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목소리를 보탰다.
오늘 23일 발매되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네 번째 OST ‘TIME’은 시간이 흘러도 우리의 꿈과 열정은 끝까지 빛날 것’이라는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긴 소프트 팝 록 장르 곡이다. 세련된 편곡과 짜릿한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해당 곡은 아이즈원(IZ*ONE)의 권은비에서 올라운더 솔로 가수로 거듭난 권은비가 처음 참여한 OST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TIME’에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를 보탠 권은비는 감미로운 밴드 사운드에 밝고 화사한 바이브를 담아 듣는 이에게 색다른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TIME’은 K-pop 프로듀서 어벤전승과 JYMON이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PB R&B의 선두주자 Nody Cika의 코러스, ‘슈퍼밴드2’ 출신의 기타리스트 Kay Brown의 기타 연주가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권은비는 “제게는 첫 OST이기도 하고, 신입생들을 소재로 한 드라마의 OST라 스무 살이 되던 해의 설렘이 떠오르더라”라며 “대학 새내기, 첫 사회생활, 꿈을 찾는 첫걸음, 어떤 길을 가던 청춘은 모두에게나 똑같이 소중하고 가치 있는 시간이라고 생각이 든다. 제가 부른 ‘TIME’이 모든 분께 위로와 용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네 번째 OST ‘TIME’은 오늘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