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오는 25일까지 ‘2022 공인중개사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통해 기간 한정 4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처음 입문하는 초시생, 새로운 마음으로 시험을 다시 준비하려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40% 특별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2022 올패스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신청 시 최대 31만원 즉시 할인 기회를 누릴 수 있다.
‘2022 올패스 연회원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반드시 합격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집중 패키지다. 합격 목표에 따라 1차/2차/1+2차 올패스 연회원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 시 자동으로 4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해당 인강 패키지는 2022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일정까지 추가결제 없이 시험과목별 최신 정규과정 강의, 기출 100선 특강, 개정법률 무료특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최신 개정판 교재 총 14권 증정을 통해 교재비를 절약하고 전국 모의고사(8회)에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추가 결제 없이 시험과목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보장 패키지다. 전문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최신개정판 교재 총 14권과 개정법률 무료 특강, 기출100선 특강을 모두 증정한다. 전국 모의고사(8회)와 해설 강의, 성적분석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시험과목과 학습 분량이 많기 때문에 수험생 입장에서 제작된 인강, 전문 수험 교재가 필요하다. 이에 랜드프로는 2022 올패스 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을 합리적인 가격에 수강할 수 있도록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2 올패스 연회원반은 올해 단기 합격 목표를 세운 수험생에게, 평생합격보장반은 육아, 학업, 직장 업무 등의 이유로 여유롭게 매년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대비하려는 수험생에게 도움된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