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생활가전 브랜드 ‘에어앤플로우’에서 기존 가습기의 단점을 개선한 UV-C 살균 초음파 '워터붐 가습기'를 출시하며, 1+α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워터붐 가습기 출시 기념 1+α 이벤트를 통해 해당 제품을 1+1 구매 시 2만 원 할인, 1+2 구매 시 5만 원 할인, 1+3 구매 시 8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실사용 영상 리뷰 작성 시 1만 원의 네이버 포인트를 제공한다.
세균에 취약한 기존 제품을 보완하여 UV 살균 램프보다 10배 강력한 프리즘 UV-C 살균 램프를 사용해 가습기 안의 물을 살균해서 분사한다. 여과석 정수 필터를 탑재해 수돗물 속에 있는 중금속, 불순물 등을 걸러 주어 백분 현상도 차단했다.
또한 6L 대용량 가습기로 최대 38시간 사용이 가능해 매번 물을 갈아줘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자동 습도조절 on/off 기능을 장착해 최적의 실내 습도로 설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가습기의 생명은 깨끗한 물이다. 완벽한 살균과 중금속, 불순물 제거가 가능한 워터붐 초음파 가습기는 통세척도 가능한 제품"이라며 "현재 출시 기념으로 무료배송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니, 실내 공기를 깨끗하고 쾌적하게 개선해 주는 워터붐 가습기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