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소개해드리는 ‘서기자가 간다’ 코너입니다. 도민과 독자를 위해 직접 발로 뛰며 제주를 담겠습니다. [편집장주]
[제주교통복지신문 서유주 기자] 롯데관광개발이 만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지난 2020년 12월 18일 제주에 오픈했다.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SNS 등에서 떠오르는 제주 뷰맛집이다. 지난 18일 제주 드림타워에 가서 롯데관광개발 관계자에게 서 기자가 직접 물어봤다.
Q. 롯데관광개발이 제주에 그랜드 하얏트 호텔을 지은 게 맞는지.
“네. 맞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제주시의 최중심지 노형 거리에 63빌딩 1.8배 규모, 제주 최고 높이 38층의 ‘도심형 복합 리조트’입니다. 롯데관광개발은 하얏트 그룹에 호텔운영을 위탁해 글로벌 시스템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Q.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장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공항에서 10분 거리, 넓고 쾌적한 객실, 제주 최고의 조망권입니다. 한라산과 제주바다, 제주시내의 조망권이 자랑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일반객실이 동급 호텔보다 넓은 65㎡(약20평) 면적입니다. 이곳에서 월드 클래스 호텔에서 특별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Q.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는 객실 외에 쇼핑 시설도 있다던데, 어떤 곳인지.
“바로 ‘HAN 컬렉션’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 전문 쇼핑몰입니다. 온종일 호텔 건물에서 휴식과 쇼핑,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