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대훈 기자]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전문 기업 힐링쉴드가 차량용 시거잭 초고속 충전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발열 흡수가 뛰어난 알루미늄 알로이 소재로 제작된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CC02는 초미니 사이즈의 매립형 디자인으로 USB-C타입과 A타입을 지원하는 듀얼 포트를 채용해 동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30W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차량에 탑재된 USB 충전단자에서는 따라가지 못하는 최신 핸드폰 갤럭시S22, 아이폰13 등의 사용량을 충족하는 제품으로 12V 일반 차량부터 24V 대형 차량까지 차종에 상관없이 호환해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소비자의 안전사항을 고려한 충전기 내부 LED와 스마트 칩셋 내장으로 과전류·과전압·과출력 등 이상 현상을 사전에 차단해 차량과 기기 모두 안전한 보호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애플워치, 핸드폰, 태블릿 등 여러 디바이스를 고속 충전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으로 자동차용품 군 중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출시된 차량용 무선 고속충전 거치대와 함께 사용 시 높은 충전 효율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힐링쉴드 차량용 시거잭 초고속 충전기는 공식 스마트 스토어, 폰트리몰 등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1년 이내 제품 결함이 발생할 경우 무상 A/S 보증 서비스가 가능하다.
한편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힐링쉴드 채널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할인 소식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