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동차합격자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공인중개사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선보였다.
16일 업체 측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장학금드림 이벤트는 2월 17일(목)까지 선보이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2022년 동차합격자에게 50만원의 장학금을 선물한다.
이벤트 신청방법은 인강드림 교재, 인강 패키지를 구매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시 정규과정 교재 14권 세트와 최신 강의를 모두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15년 넘게 공인중개사 시험유형과 학습방법만 연구해온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했다.
증정 교재 세트(14권)는 공인중개사 수험생 입장에서 제작된 전문 수험 교재로, 이론과 문제풀이의 유연한 편집, 배치로 가독성을 끌어올렸다. 역대 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법령을 반영한 만큼, 더욱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참여자는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과목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음은 물론, 동차합격 시 50만원의 장학금(제세공과금 제외)을 수령할 수 있다. 장학금 수령 조건은 오직 ‘합격’이며 출석체크, 합격수기 작성, 모의고사 응시, 점수 미션 등 까다로운 조건을 요구하지 않는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는 시기별 학습점검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모의고사(8회)+해설강의 무료수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는 정년 제한이 없고 부동산취업, 창업, 컨설팅 등 여러 분야에서 경쟁력이 높다. 노후 대비와 다양한 진로 선택에 유용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남들보다 더 빨리 시험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번 장학금드림 이벤트를 통해 합격과 장학금 수령의 기쁨을 동시에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