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삼성의 신제품 갤럭시 탭S8, 갤럭시 탭S8 플러스, 갤럭시 탭S8 울트라 전용 보호필름과 강화유리 제품을 사전예약 기간에 맞춰 빠르게 출시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롭게 출시된 14.6인치의 대화면 갤럭시탭S8 울트라를 포함한 세 가지 제품의 전용 보호필름을 선보였다. 태블릿PC 기능에 맞춰 고객의 사용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액정보호필름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올레포빅 △저반사 △블루라이트 차단 시력보호필름 △강화유리 △종이질감 필름을 차례로 선보였다.
또한 갤럭시탭S8 시리즈의 후면과 측면 테두리에 부착해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한 무광 외부 보호필름은 케이스 액세서리 제품과 달리 늘어나는 무게감 없이 기기 보호가 가능하며 고객의 부착 편의성을 위한 버블 제로 공법을 적용해 미세 공기 배출 활성화로 손쉬운 부착 및 제거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힐링쉴드 갤럭시탭S8 시리즈 기능성 액정 보호필름 제품군 중 S펜의 필기력을 향상할 수 있는 종이질감 필름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펜슬 태블릿 사용 유저가 가장 많이 찾는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시력보호 기능을 더한 항균 종이질감 블루라이트 차단 제품과 선명한 저반사 하이엔드 종이질감 강화유리 스케치북 타입의 종이질감 Light 세 가지가 있다.
업체 관계자는 “삼성 갤럭시탭S8 시리즈의 울트라 제품 추가로 전작 대비 액정보호필름의 판매량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며, 태블릿 수요가 증가한 만큼 소비자가 가장 중시하는 요소를 빠짐없이 충족하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힐링쉴드는 IT 디바이스 기기의 전용 보호필름과 자동차 PPF, 내부 보호필름, 냉장고 등의 생활가전 및 다양한 분야의 보호필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그 수가 약 40,000여 개 이상에 달한다.
아울러, 힐링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소식과 신제품 관련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