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그룹 NRG 멤버 이성진이 2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이날 "이성진이 이달 중 연인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웨딩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속 웨딩화보에는 이성진과 예비 신부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성진의 예비 신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지난 2017년 NRG 컴백 당시 가수와 뷰티 디렉터 담당자로 처음 만나 올해 4년째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성진은 결혼을 앞두고 "어릴적부터 꿈꾸던 저의 결혼은 사랑 안에서 소소한 것에도 감사하고 행복해하며 평범하게 사는 것"이라며 "그에 맞는 행동과 책임감으로 따뜻하고 건강한 가정을 꾸려가는 남편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결혼 이후 활동 계획에 대해 그는 "예능과 유튜브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해 많은 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일을 하면서 생각해 오던 사업을 병행, 부지런히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성진은 "오랫동안 지켜봐 준 우리 천재일우 팬 여러분께 인생의 2막을 여는 저와 예비 신부에게 많은 축복을 해 주시기를 바란다"면서 "어려운 시기를 우리 모두 잘 극복해 건강하게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