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프리미엄 필름 및 고품질 자동차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락포디(BLOCKFORD) MENZ380에서 카케어 브랜드 ‘레이업(Layer Up, 레이어업)’을 런칭했다.
레이업은 유리막코팅 제품들 중에서도 세대적으로 가장 앞선 그래핀 유리막코팅을 주력으로 선보였다.
레이업은 자동차 내외〮장 관리 분야의 전문가들과 카케어 제품들을 꾸준히 연구해온 연구원들이 직접 제조하고 실제 차량에 오랜 기간 테스트를 거쳐 판매를 한다.
그 중 레이업의 그래핀 유리막코팅제는 강철보다 100배 더 강력한 그래핀 물질로 구성된 코팅제로서 내구성은 반영구적이다.
일반적인 유리막코팅제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 수준의 강도를 기반으로 외부 오염에 의한 차량 도장 손상, 워터스팟, 타르, 철분 고착 방지에 필요한 방오성을 확보하고 있다.
흰색 도장의 차량에도 눈부신 광도를 끌어올릴 수 있도록 만들어진 화이트(White), 최고의 슬릭감과 광택, 발수 성능을 갖춘 블루(Blue), 레이업 그래핀 유리막코팅 라인업 중 물에 젖은 듯한 연출로 가장 우수한 광도와 반영구적인 수명을 자랑하는 블랙(Black)으로 구성됐다.
레이업 제품 구성과 상세한 정보는 블락포디 MENZ380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