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서울 대치동재수학원 강남N플러스에서 이과 재수정규반이 2월 개강한다고 밝혔다.
재수정규반 모집대상은 2023학년도 대입 의학/약학 계열 및 자연계열을 준비하는 재수생 등 이과 N수생이라고 안내하고 있다.
강남N플러스 재수정규반은 입학 테스트 결과 및 기존성적 분석을 통해 과목별, 영역별로 본인 실력에 맞는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반에 배정되는 MY CLASS 분반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수학은 공통과목인 수학Ⅰ, 수학Ⅱ, 선택과목인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영역별로 나누어지는 데 학습 과정 중 질의응답은 본인이 원하거나 필요한 만큼 가능하다.
특히, 제로베이스부터 탑 레벨까지 개별맞춤형 수업 및 질문 피드백, 일일테스트와 유사문제 클리닉, 과목별 취약영역에 대한 집중케어와 심화영역에 대한 이지케어 클리닉의 순차적 과정을 통해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학습실행이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대치동재수학원 이과 강남N플러스 MY DATA 재수정규반은 개별 이과생에 꼭 맞는 개별맞춤형 수업 및 질문 피드백,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과 체계적인 성적분석 및 관리, 문제풀이의 질적 향상을 실현한다”라고 강조했다.
서울 강남구 소재 대치동재수학원 강남N플러스 이과 재수정규반은 7일과 14일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