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인기가 급 상승중인 댄서 아이키가 (주)태흥패킹(대표 임찬기)의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247 컬러 마스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키X247 컬러마스크'가상광고가 tvN예능 '해치지않아X스우파'을 통해 선보였다.
짧은 광고 속 댄서 아이키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스타일리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해당 영상은 '247 컬러 마스크' 공식사이트 및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숨 쉬기편한 하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는 '247 컬러 마스크'는 국산 부직포, 필터 원부자재를 사용과 자동화검사, 자동포장, UV라이트 멸균 처리의 공정을 거쳐 위생 상태를 높였다.
또한, 숨쉬기편한 4중구조로 화이트, 블랙, 그레이, 핑크, 브라운(베이지)색 등 6종의 색상으로 새부리형 마스크(2D)와 입체형 마스크(3D) 라인업을 모두 갖춘 국산 KF94 일회용 마스크 제품으로 귀 안아픈 착용감과 다양한 컬러감을 갖고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tvN예능 '해치지않아X스우파'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리더들이 다시 한번 뭉치며, 방송에서는 홀리뱅의 허니제이,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훅의 아이키 등 '스우파' 리더들과 전라남도 고흥의 한 폐가로 우정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