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에서 2021년 연간 종합 1위에 올랐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기준으로 각종 산업군 및 사이트의 전체·분야별 순위를 공개하는 사이트다.
연간 순위는 랭키툴바를 이용하는 6만여 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 자료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분석, 지난 1년간 결혼정보업계 웹사이트 월간 트래픽 데이터를 집계한 수치를 바탕으로 집계된다.
가연은 2020년 국내 유명 결혼정보회사 가운데 SV(Session Visit, 시간당 순 방문자) 수치가 가장 높아, 종합 1위를 차지, 지난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1년 연속으로 종합 1위 자리를 유지하게 됐다.
가연은 이를 기념해, 오는 1월 31일까지 소셜 핀테크앱 ‘아임인’과 방문상담 및 정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회 초대, 신간 도서 선물 등 ‘문화 지원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김영주 가연 대표는 “고객의 신뢰와 관심으로 이뤄낸 결과로 2021년 가연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미혼남녀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연휴 기간 상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월 2일까지 설 특별 상담팀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