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리플러츠는 스포츠 언더웨어 브랜드 리플러츠의 대표 상품 '당당팬티 STANDARD'를 데일리하게 즐길 수 있게 디자인 된 신제품 '당당팬티 LIGHT'를 출시됐다.
리플러츠는 여성의 몸을 생각하여 언더웨어를 제작하는 브랜드로서 언더웨어의 민망함을 덜고 당당함을 더할 수 있는 당당팬티 STANDARD와 THONG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당당팬티 LIGHT는 당당팬티 STANDARD와 동일한 삼각타입으로 기존 STANDARD 착용시 추가패드 없이도 Y존 보정이 가능했던 고객들에게 더욱 저렴하고 데일리하게 즐길 수 있게 내장된 보정패드만으로도 Y존을 보정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밑위를 높이고 고관절을 넓게 트여주면서 여성의 몸에 더욱 더 맞게 디자인했다.
당당팬티 LIGHT는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으로서 편안한 착용감과 튼튼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유기농 순면으로 제작된 클러치 부분으로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당당팬티를 연구 개발한 리플러츠 대표는 “많은 여성분들이 말못할 언더웨어의 불편함을 없애고 언제 어디서든 당당함을 가지자는 마음으로 당당팬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여성의 몸을 생각하여 더욱 편안하면서도 기능적인 제품을 만드는 스포츠 언더웨어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LIGHT를 데일리하게 즐길 수 있게 일주일세트 패키지와 당당팬티라인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스타터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리플러츠 공식몰에서는 LIGHT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가입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적립금과 쿠폰 지급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