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미앤하우징’은 국내 다양한 강마루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는 마루 총판 업체로, 최근 르플로와 업무계약이 체결되어 대리점 코드를 발급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마루제조 원조 격이라 할 수 있는 풍산마루는 2세 경영인 이광일 대표가 제조시설에 투자해 품목 다각화를 위해 앞장선 결과 ‘르플로’라는 차별화한 브랜드를 선보였고 현재도 개발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업체다.
강마루 시공 전문업체 ‘미앤하우징’은 이 기회를 통해 한층 폭넓은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며, 보다 저렴한 단가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르플로와 업무계약이 체결된 기념으로 소비자 특가 할인 이벤트 역시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르플로를 비롯한 모든 강마루 브랜드에 동일 적용된다.
미앤하우징에서는 한솔, 구정, 동화 마루를 시공하고 있으며, 궁금한 경우 셀프 견적 서비스를 이용해 간편하게 바로 나에게 맞는 예상 시공비용을 알아볼 수 있다.
셀프 견적 서비스는 마루, 도배, 장판, 데코타일로 구분되어 있으며 시공범위와 공급면적, 베란다 확장 여부, 현재 바닥재 등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직접 강마루를 비교할 수 있는 마루 전시장 또한 운영 중에 있어 방문 후 확인도 가능하다.
최근 친환경 시공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미앤하우징 역시 이 추세에 맞춰 친환경 황토 본드를 기본으로 시공하고 있다. 친환경 제품만을 고집하는 만큼 Super-E0 등급의 제품을 취급하며, 매일 새 자재를 사용한다.
관계자는 “르플로와 업무계약체결을 맺은 만큼,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품목에 적용되는 만큼 고객을 만족시킬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