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용인아이폰수리센터 ‘여우폰’은 설맞이 한정 배터리교체 이벤트 진행 하고 있다.
본 이벤트에서 여우폰은 아이폰액정수리와 배터리교체 시 배터리교체 비용을 할인한다.
용인아이폰수리센터 중고폰매입 전문 여우폰은 용인아이폰 및 갤럭시수리 전문업체다.
갤럭시 기종은 S8부터 S10 5G까지, 아이폰 기종은 아이폰6부터 아이폰11프로맥스까지 수리하고 있다.
여우폰은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10+ 등 갤럭시 및 아이폰 제품들을 기본 8만원대에서 13만원대의 수리비용으로 데이터 손실 없는 스마트폰 수리를 제공한다.
이는 직영 AS센터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를 받기 위해 방문하고 있다.
여우폰은 아이폰액정수리, 갤럭시액정수리는 물론 배터리교체와 중고폰매입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 수리를 맡기며 안 쓰는 중고폰을 판매한다면 수리비용 절감이 가능하므로 중고폰매입 서비스를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아울러 용인갤럭시액정수리 여우폰은 수리 비용에 대하여 여행자보험 처리가 가능하다. 스마트폰 수리 시 견적서를 발행하면 보험사에서 보상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용인갤럭시수리센터 여우폰 관계자는 “여우폰은 입소문을 듣고 영통, 성남, 광주, 이천 등 다양한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스마트폰을 파손된 상태로 사용하면 LCD에 추가 손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빠른 시일 내에 아이폰수리, 갤럭시수리 전문업체를 찾아 수리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및 견적 문의는 여우폰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 채널의 여우폰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