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 업체 ‘웰싱’이 이베이코리아의 ‘설 빅세일’ 행사를 통해 ‘웰싱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25일까지 진행되며, ‘웰싱 음식물처리기’를 최대 59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들에게는 특허받은 미생물 제제 푸드클리너와 음식물 쓰레기 처리용 모종삽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베스트 구매평으로 추천 시 미로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22년형 웰싱 음식물처리기는 더욱더 모던해진 제품 외관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아파트 등 가정에서 발생하는 음식물쓰레기 양을 고려해 하루 최대 2kg까지 처리가 가능해졌다. 특히 무소음 특수 기술을 적용해 도서관 소음보다 조용한 35dB 미만의 소음과 함께 유해가스를 100% 차단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웰싱’은 사용 편의성과 더불어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로 120종이 넘는 미생물과 자사만의 특수 미생물 배양법 기술을 활용해 95% 이상 음식물 소멸이 가능하다.
특히 25ℓ 크기의 넉넉한 내부 용량으로 자주 비워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무엇보다 기존 싱크대 음식물분쇄기 제품들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던 환경 오염과 2차 처리기, 아랫집 역류 등의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무상 A/S 2년 보장과 함께 30일 이내 100% 환불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설 명절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명절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