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반려동물 천만 시대가 열리며, 반려동물 식품 문화도 빠르게 개선되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주인 입장에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한 식품 선택에 까다로워질 수밖에 없다.
이 같은 소비자의 니즈는 반려동물 식품 시장의 확대로 이어지고 있다.
바우와우코리아는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이원생방송을 통해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를 소개했다.
제작은 브랜드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브랜드 팀 카멋에서 담당했으며, 당일 진행자로 나선 가수 길건과 김황중 아나운서의 호흡이 돋보인 라이브커머스에서는 약 17만 명의 시청자가 참여했다.
반려동물 업계는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해 맛과 영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펫푸드(Pet Food)’ 개발에 나서고 있다. 이 가운데 바우와우코리아는 20여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를 시도하고 있다.
바우와우코리아의 주력제품인 ‘마이펫프로틴 하이프로틴바’는 미국 SQF 인증을 받은 반려동물용 프로틴바로 1개당 12g의 단백질이 함유돼 있으며, 렌틸콩, 병아리콩, 해바라기가 24%가량 함유된 그레인프리 제품이다.
가수 길건은 SNS를 통해 자신의 반려동물이 위험한 고비를 넘길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제품이라며 애정을 표하고 있다.
이인수 바우와우코리아 대표는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반려견의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온라인 시장에도 본격적으로 뛰어들 것"이라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