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미디어 커머스 기업 어댑트의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전제품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오는 24~31일까지 기획전도 열릴 예정이다.
오브제는 남자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놓치지 않고 최적의 제품을 개발한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남자 그루밍 전문 브랜드다.
최근 20~30대 남성 사이에서 스킨, 로션과 같은 기초화장품은 물론 컨실러, 파운데이션 등 보다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파운데이션을 시작으로 립밤, 컨실러, 아이브로우 등을 출시했다.
오브제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어댑트 마케팅팀 측은 “화장이 서툰 초보자들도 사용이 쉽고 손에 묻거나 뭉치고 들뜨는 현상을 보완하고자 스틱으로 제작됐다” 고 설명했다.
또한 남성들이 피부관리를 하면서 가장 많이 놓치거나 불편사항을 겪었던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업 등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배우 이진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오브제는 스틱 파운데이션과 쿠션뿐만 아니라 아이브로우 및 립밤까지 전반적인 남성 메이크업 케어에 필요한 제품들을 연달아 출시하며 코스메틱 영역에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어댑트 마케팅팀 측은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앞으로 남성 그루밍 시장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