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 기자] 래퍼 우원재가 신곡 ‘Uniform’(유니폼)을 깜짝 발매한다.
지난 3일 오후 6시 힙합 레이블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Unifor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우원재의 컴백 소식을 전했다. 이어서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티저와 이미지에는 검은색 후드 모자를 뒤집어쓴 사람들이 일제히 고개를 숙인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공개된 일부 음원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솔직한 가사와 유려한 플로우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SHOW ME THE MONEY 6’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독식했던 우원재가 이번 ‘Uniform’을 통해 어떤 분위기를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우원재는 2020년 첫 번째 정규 앨범 ‘BLACK OUT (블랙 아웃)’을 선보였다. 또한 미발매곡 ‘함구’를 추가 발매하면서 본인만의 음악 커리어를 구축하고, 자신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해에도 ‘Feel The Rhythm Of Korea Part 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파트2’ 음원 ‘강강술래 (경주 & 안동) (Feat. sogumm) (Prod. GRAY)’를 비롯, ‘Wall’, ‘백지’ 등 각종 OST 참여를 포함해 다양한 아티스트의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우원재의 ‘Unifor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시간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Uniform’의 공식 뮤직비디오 본편도 확인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