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민진수 기자]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신규 매장 ‘광주첨단점’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팔각도는 지난 2019년 12월 목동본점을 시작으로 2021년 12월 기준 가맹점 계약을 완료한 곳까지 총 21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닭 숯불구이 전문점이다.
이곳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 닭갈비와 함께 동종업계 내 메뉴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닭 특수부위를 다룬 차별성 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팔각도가 직접 개발한 다양한 소스 및 반찬과 함께 닭고기의 다양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팔각도 본사는 풍부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운영 노하우를 구축하고 있으며, 전국 물류 통합 시스템을 도입해 안정적인 물류 공급과 창업 전 과정을 함께하는 전문 슈퍼바이저를 배치해 창업 경험이 없는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경영 지도와 체계적이면서 전문적인 교육도 한다.
업체 관계자는 "팔각도는 배달 없이도 전국 가맹점의 평균 매출이 상승 추이를 보여 업계 내 주목을 받고 있다. 수많은 외식 창업 아이템 중에서 신중한 선택을 해야 하는 만큼 전문가와 상의해 더욱 현실적이고 안정적인 성공 창업을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