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원장 조일구)에서는 재수선행반에 참가할 수강생을 본격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일 개강하는 재수선행반의 경우 베테랑 강사진 주도 아래 소수정예형 밀착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광주비상에듀기숙학원에 따르면 재수선행반은 정규반 시작 이전에 주요 과목에서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 수 있는 마지막 기회며 특히 기초나 기본기가 부족한 수험생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이다.
과목에 따라 중학과정에서 고1, 2과정에 이르는 학습 프로그램이 준비EHO 있어 본인의 능력과 수준에 맞는 커리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정규 수업 후에는 수업 중 해결하지 못한 문제나 이해하지 못한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클리닉 수업이 진행된다.
조일구 원장은 “정규반 수업을 진행하다 보면 가장 안타까울 때가 학습 의욕은 있는데 기본 개념이 부족해 수업을 이해하지 못해서 속상해는 수험생들을 바라볼 때다"라며 “특히 수학 과목은 다른 과목에 비해 비율이 높은 편 이며 그런 점에서 빠른 선택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광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의 재수선행반은 현재 인터넷 홈페이지와 전화, 방문을 통해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