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나라찬 에프엔비(대표 윤재덕)는 13일 '원조 요섹남' 배우 서태화가 나라찬 에프엔비의 '착한한우 소머리곰탕&수육' 론칭 방송의 호스트로 나섰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14일 오후 6시 40분 공영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 나라찬 에프엔비가 선보일 '착한한우 소머리곰탕&수육'은 보양식품인 사골의 활용도를 높이고, 보다 가치 있는 음식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배우 서태화는 지난 1997년 연예계 데뷔 후 2001년 영화 '친구'에 출연한 바 있다.
이후 '공공의 적', 드라마 '한반도', '엔젤아이즈', '일리있는 사랑', '누가 뭐래도' 등에 출연했다.
요리에도 일가견이 있는 서태화는 2012년 올리브TV 요리 배틀쇼 '키친 파이터'에 출연해 우승했고, 이후 '서태화의 누들샵'을 진행했다.
또 유튜브 '서태화TV'를 통해 요리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서태화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에 관심이 큰 요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음식을 소개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라며 "'착한한우 소머리곰탕&수육'으로 많은 분들이 건강한 겨울을 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춘천에 위치한 나라찬 에프엔비는 2020년 공영홈쇼핑에서 '한우양곰탕'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