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4 (일)

  • 맑음서울 22.5℃
  • 구름많음제주 24.5℃
  • 구름많음고산 25.7℃
  • 구름많음성산 26.1℃
  • 구름많음서귀포 25.8℃
기상청 제공

정보


한일전기 포근 온수매트, 한파대비 한정 할인 이벤트 실시

 

[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국내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주)’는 본격적인 한파에 대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 더블’(PWM-2000DB, 이하 포근 온수매트)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일전기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포근 온수매트의 한정 수량을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한일 알러지케어 포근 온수매트는 고주파 압착 방식으로 1mm의 초슬림 두께를 구현하면서도 각종 안전 인증 획득 및 관련 테스트 진행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으며 올겨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매트 내부에 온수 순환을 위한 호스가 없어 기존 온수매트의 단점인 몸에 배기는 불편함이 없으며, 초슬림 두께의 제품인 만큼 사용 후 접어서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또한 직가열 순환방식으로 열을 전달하는 BLDC 모터를 사용, 매트 내부에 순환하는 물만 직접 가열하는 특허 기술로 짧은 시간에 잠자리 전체에 고르게 온기를 전달한다.

 

온 가족이 장시간 사용하는 온수매트 제품인 만큼 안전성 또한 꼼꼼히 챙겼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 연구원에서 전자파 차단 안전성 EMF 인증을 획득, 안전성을 공식적으로 검증 받아 소비자가 더욱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논란이 됐던 라돈 등 유해물질과 관련해서도 국가 공인시험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의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사용자의 피부에 닿는 원단에 대해서도 알러지 유발 인자 관련 테스트를 통해 무검출 인증을 완료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성도 돋보인다. 좌우 분리난방과 온오프 제어 기능으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수면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고, 특수 방수 처리가 돼 원단 자체에 물이 흡수되지 않아 쉽고 편리하게 이물질을 닦아낼 수 있다. 매트 커버만 분리해 세탁도 가능하다.

 

이 밖에 물부족 감지기능, 온수온도 감지기능, 과열 및 과전류 차단 기능 등 10중 안전 시스템을 적용했다.
 
한일전기 직영 온라인몰 마이한일 관계자는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찾아올 것으로 예고된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수매트로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