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GC녹십자가 오는 7일 오전 9시 25분~10시 25분까지 멀티비타민∙미네랄 ‘하루바이타민 맥스’의 현대홈쇼핑 TV라이브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에서는 5개월, 10개월 구성 등을 판매하며 7일 방송 중 10개월 구성 구매 시, 5개월 분을 추가 증정해 총 15개월을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GC녹십자에 따르면 론칭 방송 중 구매 시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 혜택이다.
GC녹십자의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13종의 비타민을 함유하고 미네랄 7종과 다양한 부원료까지 멀티팩 한 포에 담아낸 제품이다.
우리 나라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섭취 기준이 정해진, 인정받은 비타민은 수용성 비타민 9종, 지용성 비타민 4종으로 총 13종인데 ‘하루바이타민 맥스’는 이 20종의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모두 섭취할 수 있다.
현재 국내 5대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멀티팩 비타민 제품 중 최다 비타민∙미네랄 종류를 함유하고 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5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총 20종의 멀티비타민∙미네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하루바이타민 맥스’를 좋은 혜택으로 만나보시고 온 가족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