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기숙재수학원 여주비상에듀는 국영수 필수과목별 성적에 따라 맞춤 수업을 제공하는 겨울방학 '드림캠프' 선착순 모집을 한다고 1일 밝혔다.
여주비상에듀의 드림캠프는 예비 고3 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2022년 1월 2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4주 과정의 학습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수준별 소수정예 수업을 목적으로 필수과목 등급의 합에 따라 25명 내외로 반을 배정한다.
학원 측에 따르면 국어과목은 △문학 △독서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로 나눠 각 주차 별 학습법, 기출문제 풀이, 토론, 발표 등의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영어과목은 독해, 어법, 어휘의 난이도를 구분한 수업이 제공된다.
특히 수학과목은 문·이과의 시험지가 통일되면서 '3단계 강화 시스템'을 통해 수학성적을 관리한다. 본 시스템은 모든 개념에 단계적으로 접근하는 학습법으로, 1단계 정규수업의 이해도가 낮은 학생을 5명 단위로 모아 소그룹 과외 형식의 2단계 클리닉 수업을 제공한다. 이후 3단계 무한질의응답 시간을 가져 당일 학습한 내용에 대해 모든 학생이 이해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곽기호 원장은 “2023학년도 수능에 첫걸음이 될 수 있는 이번 겨울방학 기간을 통해 수능 전 범위에 해당하는 기초를 확립한다면 고 3학년이 되었을 때 보다 수월한 내신관리 및 합격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