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은평구 수학전문학원 바하트가 10일 부터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맞춤 자료집을 제공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는 2학기 기말고사 내신대비수학에 난항을 겪고 있는 중2~고2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기 위해 각 학교별 맞춤 자료집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번에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에서 무상으로 지원하는 학교별 수학 내신대비 자료집은 은평구 주요 중학교 7개교 고등학교 10개교 내신 출제 경향을 분석하여 이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최근 출제 경향 분석 및 학습 전략 추천 ▲내신 만점 공략을 위한 맞춤 분석 ▲실전 모의고사 4회분 ▲모의고사 정답 및 해설지 등이 수록돼 있다.
기말고사를 막힘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총 4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됐으며, 고퀄리티의 문제들을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뿐만 아니라 정답과 세세한 풀이과정까지 알차게 담겨있다.
바하트수학학원은 또한 매일, 매주, 매월 시행되는 TEST를 통해 학생의 위치를 파악하고 그를 통해 다음 학습내용을 결정한다.
TEST 결과는 매주, 매월 학부모한테 발송되며 보고서형식으로 학생의 발달 과정을 전달함으로써 아이들의 성취도를 파악할 수 있게끔 돕는다.
은평구 수학학원 바하트학원은 “무엇 하나 뚜렷하게 결정된 것이 없는 상황에서 연이은 혼란을 겪고 있는 중/고등부 학생들에게 내신 성적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가정에서도 스스로 의지를 가지고 공부하면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게끔 구성된 자료집이니 학생, 학부모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부담 없이 받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은평구 응암동 이마트근처에 위치한 바하트수학학원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상담을 진행 중이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