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옥상방수 전문업체 ‘디에스컴퍼니(대표 임대성)’가 출범 4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에는 무료 상담 및 무료 견적 서비스와 더불어 옥상방수 시공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신청 시 전문 팀이 직접 현장에 방문해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옥상방수 시공 비용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디에스컴퍼니는 ▲옥상우레탄방수 ▲시트방수 ▲내부단열공사 ▲이보드 시공 ▲담벼락 보수공사 ▲타일하자보수 등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노후 주택 하자보수 전문 업체로서 기존 시공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하고 환경에 따른 맞춤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디에스컴퍼니는 15년 경력을 바탕으로 오랜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을 가진 인력들로 구성돼 있다.
대표를 비롯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담부터 견적, 시공,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다.
옥상방수·하자보수 전문업체 디에스컴퍼니 임대성 대표는 “당사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전 사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업 출범 4주년을 맞이하게 됐으며, 이를 기념해 행사를 진행하오니 부담 없이 상담부터 시공까지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1:1 무료 상담 및 견적 문의는 ‘디에스컴퍼니’ 대표전화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