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최근 1인가구 및 소가족의 증가와 더불어 반려동물 양육가구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특히 반려동물 동반 인구가 늘어나면서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반려동물 용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 가운데 조일테크에서 애견등록증 1장과 선물박스로 구성돼 있는 애완동물증 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애견등록증의 경우 주민등록증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의 사진과 이름, 성별, 보호자, 연락처, 주소 등이 적혀 있다.
강아지 뿐만 아니라 고양이, 햄스터, 토끼, 물고기 등 가정에서 양육하는 모든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발급하고 있다.
조일테크는 특히 반려동물 등록증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애견발수건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발수건은 부드러운 극세사로 물 흡수력이 좋으며, 털이 많은 반려동물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극세사 발수건의 색상은 랜덤으로 발송 된다.
조일테크 관계자는 “반려동물 등록증에는 동물의 이름과 사진, 등록번호, 보호자의 정보를 원하는대로 적을 수 있어 단순 이벤트성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며 “특히 선물 상자가 함께 배송되는 만큼, 선물을 받는 듯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일테크는 반려동물 등록증 이외에도 사무용품, 각종 이벤트 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조일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