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신혜정 기자] 르하임 스터디카페 구미봉곡점이 오픈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사전예약 이벤트는 '4주 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할 경우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된 금액으로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준비한 아이리버 무소음 무선마우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며 친구를 추천할 경우 텀블러를 선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지점 측은 최근, 단순 학습시설의 용도를 넘어선 스터디카페의 인식에 맞춰 다양한 제휴 컨텐츠를 전달, 방문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는 가맹본부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기인해 시작된 것으로, 르하임 측은 국내 대표 세특(세부능력특기사항)주제 서비스 기업 '잡쇼퍼'와의 단독 제휴를 통해 입시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불어 에듀윌을 통해 임용 강의, 각종 자격 강의 등을 합리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학습 제휴 컨텐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어 전문학원 국풍2000, 토익 주관사 YBM net, 인스타북스인르하임 오픈 등 학습을 위한 공간이라는 스터디카페의 성격에 맞는 제휴 마케팅으로 가맹점 별 고객유치를 돕고 있다.
이에 르하임 가맹본부 측은 “가맹점주들의 창업 성공은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고 그것들을 카운슬링하는 것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선보이는 다양한 학습 컨텐츠는 구미봉곡점을 비롯 전국 이용 고객에게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르하임 측은 11월 구미봉곡점 오픈과 동시에 다수 르하임 지점이 철저한 방역과 함께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10월16일(토)까지 코엑스박람회에 참여 중이며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