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외국인학교에 진학 중인 학생들을 위한 'AP 수학·과학 시험대비 및 새 학기 GPA관리' 특강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AP 수학·과학 시험대비 및 새 학기 GPA관리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5월 AP 시험을 대비하고 새 학기 내신을 관리하는 단기 특강이다. AP 시험 대비를 위한 과목은 AP Calculus, AP Biology, AP Chemistry, AP Physics 등이며, 내신관리는 IBDP, IBMYP, IGCS 등의 과목을 지도한다.
모든 수업은 일대일이며, 영어로 실시간 온라인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재학 중인 학교 진도, 학생 성적 수준에 맞춰 교재와 수업자료를 활용해 시험부터 과제, 퀴즈 등을 대비한다. 또한 학습이 끝난 후에는 과제를 제공해 취약한 문제점을 집중적으로 풀이하고 숙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학생은 학습 중 질문이 생길 경우 일대일 카톡 채널 및 오픈 채팅으로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메타인프렙은 학생이 요청 시 수업 자료뿐만 아니라 개인학습 자료를 제공해 내신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메타인프렙 관계자는 "AP과목은 명문대를 겨냥한 수험생들 사이에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일 년에 한 번 진행하는 AP 시험이 약 3개월 남았다"라며 "학생의 희망하는 학교, 전공 등에 관련된 과목을 수강하면서 시험 대비할 수 있도록 해당 특강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신학기 맞이해 내신 관리가 중요한 시기인 만큼 GPA 관리 프로그램도 운영해 내신 관리에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일대일 수업이 아닌 그룹 수업을 원할 경우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그룹 수업은 동일한 학교 학생들을 구성해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지도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