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현석 기자] 이천청솔기숙학원은 학생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학생 개개인 수준별 교재를 제공해 지도하는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숙학원 측에 따르면 수준에 따라 반을 편성하지만, 해당 반에서도 수업에 대한 이해도는 개인차가 있다. 이에 본원은 자체 교재를 제작해 수업에 활용하고 있으며, 평균적으로 학생들이 가장 많이 어려워하는 수학 과목은 기본별, 실전편, 응용편 교재별로 제작했다.
수준별 교재를 활용해 지도하는 재수정규반은 오는 2월 12일부터 11월 16일까지 국어·수학·영어 등의 수업 지도뿐만 아니라 심리를 관리해주는 열정 심리학 특강, 수학 강화 프로그램, 국어 독서지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성적 관리하는 프로그램도 병행해 진행한다. 수업 중 모르는 문제가 있을 시 본원의 질응시스템을 활용하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이는 질문할 과목, 강사, 시간 등을 미리 게시판에 기록해서 놓으면 된다.
또한 이천청솔기숙학원은 정기적으로 수시 및 정시 컨설팅을 진행해 학생들의 목표 대학 합격 가능성을 분석한다. 이어 목표를 위한 학습 방향 및 자세 등 올바른 입시 지원을 돕는다. 해당 재수정규반에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전화·방문·온라인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수준에 따라 그룹별 반 편성은 물론 교재도 수준에 따라 제공하기 때문에 공부에 대한 자신감이 형성될 수 있을 것”이라며 “재수기숙학원을 찾고 있는 이들은 재수정규반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천청솔기숙학원은 동기부여를 위해 장학제도도 운용하고 있다. 수능 및 평가원 성적 우수자로 입학한 자에게는 최대 100만 원을 유지조건 없이 매월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장학제도가 있어 다수의 학생도 분야별 해당 경우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단, 중복 지급은 되지 않으며, 학생에게 유리한 한 가지만 적용해 제공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