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김지홍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은 2월 개강하는 '대입정규반 하이패스반'에 참여할 남학생 30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양지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대개강하는 정규반을 시작하기 전 국어, 영어 수학 집중 수업과 일대일 개별 질의응답을 통한 과외식 집중 지도하는 '하이패스 정규반'과 수능을 본격적으로 집중 관리하는 '정규반'을 나눠 운영한다. 특히 하이패스 정규반에 수강하는 학생은 수료 후 평가고사를 응시하게 되며, 정규반에 지원할 수 있는 성적을 가진 학생은 자동으로 반이 편성되기 때문에 이어서 수능을 준비할 수 있다.
하이패스 정규반의 교육 기간은 오는 2월 5일부터 18일까지 총 2주간이며, 정규반은 2월 19일부터 11월 15일까지다.
이번 모집은 하이패스 정규반이며 2023학년도 수능 성적 및 2022년 9월 모의평가 성적 기준, 국·영·수·탐(1) 4개 영역 중 2개 영역 합이 10등급 이내인 남학생만 접수할 수 있다.
하이패스 정규반은 정원 30명 내외로 수업하고 일대일 개별 질의응답을 통한 과외식 지도해 기본기를 확립할 계획이다. 또한 기초 영단어, 국어 어휘 암기 및 일일 테스트를 통해 성적을 관리하고 학습매니저를 통한 학습계획을 수립 후 수능 대비에 적응시킬 예정이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학생들의 동기 부여, 학습에 대한 즐거움, 뿌듯함 등을 위해 더 드림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크게는 '입학 시 장학제도', '팖2023 장학제도'가 있으며, 입학 시 장학제도는 성적에 따라 매월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140만 원까지 수업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팖2023 장학제도는 정규 수업 중에만 해당하는 모평장학, 매월장학, 특별장학 제도를 마련했다. 모평장학 역시 성적에 따라 최소 20만 원부터 최대 100만 원을 지원하며, 매월장학은 각 반 성적 우수자, 모범 학생, 전원대비 성적 최고 향상자에게 10만 원을 제공한다. 특별장학은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 학생, 형제가 동시에 등록한 학생, 방학캠프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는 매월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