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23 (토)

  • 구름많음서울 27.0℃
  • 흐림제주 25.1℃
  • 흐림고산 24.6℃
  • 흐림성산 24.4℃
  • 흐림서귀포 24.7℃
기상청 제공

정보


영화 ‘가로수길 이봄씨어터’ 제작… 최야성 걸그룹 버스터즈 협찬 

 

[제주교통복지신문 임의순 기자] 2022 대한민국파워리더 ‘명품브랜드 대상’, 2022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대상 ‘명품브랜드 대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브랜드 최야성이 왕성한 활동으로 주목받는 걸그룹 버스터즈를 협찬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최야성 회장은 만 19세부터 극장 개봉작 메가폰을 잡아 온 영화감독 출신의 멀티예술가로 최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조직위원회,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 주최 및 주관으로 열린 제8회 대한민국을 빛낸 2022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한류 브랜드 최야성의 최야성 회장이 '올해의 영화 제작자 대상'을 수상했다.

 

최야성 회장은 최근 배우 최상아, 김승민 주연의 세계 영화제에 출품할 장편영화 ‘가로수길 이봄씨어터’를 제작했으며 이어서 청춘 리얼액션영화 '2023시라소니'도 현재 캐스팅 중이다.  


언 40년간 영화발전 분야에 헌신적인 노력이 인정돼 '올해의 영화 제작자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최야성은 수 만수에서 수십 만수의 금박 은박 용을 수놓아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띠는 오묘한 조화가 특징으로 걸그룹 버스터즈, 015B 장호일, 국내 최초의 사이버 여성 가수 류시아 등 유명 연예인들에게 협찬을 진행 중이다.

 

한편 영화 ‘가로수길 이봄씨어터’는 실제 강남 가로수길에 있는 이봄씨어터 라는 극장에서 벌어지는 대한민국 영화인들의 신랄한 현재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보여주는 영화다. 

 

오디션에서 여자 주인공(윤희 역)으로 발탁된 배우 최상아는 SBS 어게인마이라이프, SBS 우리는 오늘부터 등에 출연했고 2022년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예술문화 신인연기상, 2021년 국가 최우수 지역발전 대상 최우수 신인여배우 대상 등을 수상했다. 

 

 

남자 주인공 이감독 역을 맡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한 배우 김승민은 대학로에서 10여 년간 배우, 연출, 작가로 활동하다 영화 시나리오 작가, 영화배우로 그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예술인이다.   

 

이외에도 배우 한예원, 윤준호, 송윤하, 강병수, 김솔민, 박근형 등 여러 연예인이 출연했다.

 

아울러 ‘2023시라소니’는 하드보일드 터치 리얼 액션과 극 중 다양한 청춘 캐릭터들의 심리묘사에도 비중을 두는 영화로 고등학교 일진들의 우정과 사랑 폭력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영화다. 극 중 일진 캐릭터들의 별명이 시라소니, 김두한, 신마적, 구마적, 하야시 등 다양한 인간 군상들이 주연급으로 등장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