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소민 기자] 인터넷정육점 골든아치 스마트스토어에서 블랙앵거스 우대갈비·LA갈비 등을 77% 할인 및 첫구매 20% 추가할인, 재구매 15% 추가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골든아치를 운영하는 팍스코코퍼레이션은 15년 이상 해외에서 육류 및 수산물을 직접 선별해 수입하고 국내 대기업 및 유통사에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미국 소고기 중 최고 등급의 품질인 블랙앵거스와 스페인 이베리코 중 최상위 등급인 이베리코 베요타를 직접 수입해서 자체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우수한 고기를 품질 대비 저렴하게 판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골든아치는 해외 우수한 대형 농장을 선별작업 후 직접 계약하는 방식으로 운영하여 제품의 우수한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스마트스토어에서 유통하기 때문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미국 소고기는 다양한 품종이 있지만 최상위 품종은 블랙앵거스로 다른 소고기에 비해 마블링 비율이 8~11% 이상으로 많고 육즙과 풍미, 고기의 성숙도 및 탄력이 우수하다.
또한 스페인 이베리코 돼지고기는 베요타, 세보데캄포, 세보로 총 3가지 등급이 있는데 그 중 베요타가 가장 높은 등급으로 도토리가 떨어지는 10월~3월까지 3개월 이상 방목을 하고 3025평당 1마리를 방목하는 구조이다. 도토리가 없는 기간에는 매일 10kg의 도토리 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육질이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풍미가 우수하다.
한편 골든아치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B2C사업과 국내 유통사 등에 공급하는 B2B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