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이주원 기자] 즐거운 캠핑 생활을 위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캠민’이 여름을 맞이해 캠핑용 미니 제빙기 제품 ‘아이리 제빙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캠민의 아이스 메이커는 가정에서 간단하게, 혹은 캠핑이나 여행 등 외부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소형 급속 제빙기 제품이다. 6~8분 사이 1회 9개 얼음을 빠르게 만들어 내며, 물탱크 용량은 2L로 넉넉해 일일 제빙량 15kg, 최대 100개 얼음 보관이 가능하다.
급속 제빙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기포층 없이 조밀하고 단단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첨단 냉매기술을 적용한 만큼 고효율 압축을 통해 전체 제빙 공정이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뤄진다. 두꺼운 단열 발포층이 있기 때문에 제빙실 내부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해볼 수 있다.
얼음 사이즈 또한 스몰, 라지 등 2가지로 선택해 제빙이 가능해 음료나 음식 등에 적절히 맞게 활용할 수 있다. 급수 방식도 간단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쾌적하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탑재된 자동 세척 기능, UV 램프 살균 억제 기능은 더욱 깨끗한 위생 관리를 돕는다.
컨트롤 패널은 누구나 조작하기 쉬운 직관적인 터치식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LED 인디케이터도 탑재해 작동모드, 얼음 사이즈 등을 쉽게 컨트롤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제빙기 본품, 얼음 바스켓, 얼음 전용 스쿱(삽), 사용 설명서 등으로 돼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이기 때문에 집안에서도 보관이 용이하고, 캠핑이나 여행을 갈 때도 편하게 운반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