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전희연 기자] 대치720 독학재수학원은 고등부 방학 프로그램 ‘썸머스쿨’을 선착순 모집한다는 16일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여름 방학을 활용해 입시 준비 및 다음 학기에 대한 선행 학습을 지도하는 방학몰입캠프다.
올해 썸머스쿨은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고1~2학생은 각 10명, 고3 학생은 30명을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무시험, 유시험 전형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무시험 전형은 국어, 수학, 영어 모의고사 등급이 합 6등급 이내인 학생들은 신청할 수 있으며, 유시험 전형은 학원 자체 제작한 수학 모의고사를 풀이하고 합격해야 캠프에 입소할 수 있다. 테스트는 6오는 월 30일까지 토요일, 일요일에 운영되며, 입소 가능한지 판단하고자 마련한 시험이므로 입학 테스트 반 배정 시험과는 무관하다.
썸머스쿨 프로그램에 선정된 학생들은 개강 시 국어, 수학, 영어 과목별 입학테스트를 하게 되며, 성적에 따라 수준별 반 편성과 개인 시간표를 구성해 배부할 예정이다.
대치720의 썸머스쿨의 특징은 소수 그룹 몰입 강의와 학생 레벨별 수업으로 3주간 집중 코칭 한다. 또한 관리형 자습, 일대일 질의응답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을 관리한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2022 썸머스쿨은 구내식당 급식, 도보 10분 거리 제휴 ‘호텔뉴브’ 연계 등 학습 지원 환경도 조성했다”고 전했다.
제주교통복지신문, TW News